글로벌 광풍'오징어게임' 이정재·박해수·정호연·위하준, 美 팰런쇼 출연

2021. 10. 4. 16:04스포츠,연예,방송

반응형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배우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이 미국 인기 토크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

4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들은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지미 팰런쇼')에 화상 연결로 출연해 지미 팰런과 특별 인터뷰를 한다. 5일(현지 시각) 녹화 후 방송은 6일 공개된다.

넷플릭스에서 11일째 전 세계 인기 순위 1위('플릭스 패트롤' 사이트 기준)를 유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오징어 게임'은 작품 인기와 함께 주·조연 배우들에 대한 세계적 관심도 높아지는 상황이다.

버락 오바마·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레이디 가가, 그리고 한국의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영화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 등이 다녀간 '지미 팰런쇼'는 미국 NBC의 간판 토크쇼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생존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글로벌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 오늘 전세계 톱 10 TV 프로그램' 부문에서 9일째 정상을 지켰다. 순위 집계가 확인되는 83개국 중 덴마크와 터키 단 2개 국가를 제외한 81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광풍을 이어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