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수목드라마'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또 일냈다…11% 최고 기록 경신

2022. 7. 21. 08:36스포츠,연예,방송

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연출 유인식/이하 '우영우')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11.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6회 시청률 9.6%보다 2.1%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자, 드라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로써 '우영우'는 1회 0.9%로 출발해 7회만에 두자릿수 시청률을 경신하는 경이로운 상승세를 이어가게 됐다.

1회부터 7회까지 놀라운 급상승을 이뤄냈다. 0.948%로 시작해 11.69%까지 믿기 어려운 추이를 보이고 있다. 단 한 번도 꺾이지 않고 계속해서 올라가는, 놀라운 상승 그래프를 그리는 중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박은빈(우영우)이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배우 박은빈이 주인공 우영우를 연기하고, 강태오·강기영·전배수·백지원 등이 출연한다.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넷플릭스에서 동시 방영 중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2주 연속 넷플릭스 비영어 TV 부문 가장 많이 본 콘텐트 글로벌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asylearn.english

 

쉽게 배우는 영어 - Google Play 앱

머리에 쏘옥 들어오는 영어회화 앱

play.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