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선언', '한산' 제치고 예매율 1위…메가박스 ‘비상선언’, ‘놉’, ‘불릿 트레인’

2022. 8. 3. 22:30스포츠,연예,방송

반응형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이 개봉을 하루 앞둔 2일, 예매량 15만 장을 돌파하며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2일 오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결과에 따르면 ‘비상선언’은 개봉 전날인 이날 오후 12시 25분 기준 예매율 33.4%, 예매량 15만 7214장을 기록,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팬데믹 시기 이전에 개봉해 최종 관객 수 942만 명을 동원한 ‘엑시트’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인 11만 5059장, 1441만 명을 동원한 ‘신과함께-죄와 벌’의 11만 9069장보다 빠른 예매 속도다. 더불어 CGV, 메가박스 등 주요 극장 예매 사이트에서도 정상에 등극하며 본격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특히 재난 상황 속 극도의 긴장감, 실제 상공에서 비행을 하는 듯한 생생한 체험, 팬데믹 이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정은 남녀불문 전 세대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배우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등이 출연하며 개봉은 오는 3일(수)이다.

메가박스는 비상선언’ 개봉을 기념해 메가박스 시그니처 굿즈인 오리지널 티켓을 3일부터 선착순 증정한다하와이 호놀룰루로 향하는 비행기 속 재난을 그린 영화인만큼 이번 오리지널 티켓은 항공 탑승권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비상선언’ 오리지널 티켓은 스페셜 굿즈로 영화의 주요 스틸컷이 포함된 배기지 스티커 택을 함께 제공해 영화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17일 개봉하는 ‘놉(Nope)’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조던 필 감독의 괴물 같은 신작이다‘겟 아웃’‘어스’로 떠오르는 할리우드 거장 감독으로 등극한 조던 필 감독의 신작 ‘놉(Nope)’은 개봉 첫 주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어 냈다광활한 캘리포니아 사막 하늘을 가득 메운 미지의 ‘그것’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마이클 아벨스 음악 감독 특유의 불협화음이 빚어내는 사운드 트랙이 돌비 시네마의 선명하고 디테일한 화질을 구현하는 돌비 비전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의 돌비 애트모스를 만나 서스펜스를 극대화하며 관객에게 차원이 다른 몰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놉’ 개봉을 기념해 공개된 독특한 콘셉트의 돌비 시네마 독점 아트워크는 영화의 기묘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극중 스티븐 연이 연기한 캐릭터 ‘리키 주프 박’의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포스터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말을 빨아들이는 미스터리한 ‘그것’과 돌비 디지털(Dolby Digital) 로고를 감각적인 자수로 표현하며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로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24일 개봉하는 ‘불릿 트레인(Bullet Train)’은 미션 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다. 3년 만에 배우로 복귀한 브래드 피트와 ‘데드풀 2, '분노의 질주홉스&'의 감독 데이비드 레이치의 만남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화려한 색감으로 스타일리시하게 구현된 열차의 풍경과 개성 넘치는 킬러들이 펼치는 스펙터클한 액션을 한층 더 짜릿하게 즐기고 싶은 영화 팬들이라면 돌비 시네마에서 관람하길 추천한다.

 

돌비 시네마는 현재 전 세계 14개국 270개 이상 지점에서 운영되며국내에서는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지난 2020 7월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이 공식 개관했으며 현재 안성스타필드점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대구신세계점 등 전국에 총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한편극장을 넘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는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MEET, PLAY, SHARE’ 슬로건 하에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