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 에스파·아이브 제치고 음원 차트 '1위'

2023. 6. 7. 07:53스포츠,연예,방송

반응형

가수 임영웅의 신곡 '모래 알갱이'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지난 6일 연합뉴스는 가요계에 따르면 '모래 알갱이'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톱 100' 차트와 지니 뮤직의 '톱 200'에서 정상에 올랐다.

특히 ‘모래 알갱이’는 (여자)아이들의 '퀸카', 에스파의 '스파이시'(Spicy), 아이브의 '아이 엠'(I AM) 등 쟁쟁한 걸그룹 히트곡을 제치고 정상을 차지한 것.

'모래 알갱이'는 지난해 내놓은 첫 자작곡 '런던 보이'에 이은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이다.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의 휘파람이 돋보이는 노래다.

뮤직비디오도 이틀도 안되는 45시간만에 200만뷰를 돌파 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일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직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5일 오후 유튜브 인기급상승음악 1위와 인기급상승동영상 1위에도 오르면서 인기 몰이중이다.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신곡인 '모래 알갱이' 외에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London Boy', 'Polaroid'(폴라로이드), '무지개' 등 이전에 발표했던 곡들까지 여전히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2) 최정훈의 조은가요 - YouTube

 

반응형